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JURA

NEWS & NOTICE

  • HOME
  • JURA PRODUCT
  • 제품소개
  • 가정용제품

28일 롯데홈쇼핑 E7 렌탈 방송 실시

http://www.hlikorea.com/jura/notice/viewBoard.jura?contId=17920 복사 SHARE

등록일 2018. 03. 27

유라 커피머신 E7의 4차 홈쇼핑 방송이 곧 시작됩니다!

프리미엄 원두 구매로 중복 할인 받고
부담스럽던 커피머신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겟할수 있는 방법.

오직 롯데홈쇼핑에서만 만나실 수 있습니다.
3월 28일 롯데홈쇼핑 밤 11시 50분

기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방송 혜택은 아래 기사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
28일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가정용 커피머신 E7 렌탈 방송 실시
28일 저녁 11시 50분 롯데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5차 렌탈 생방송 실시  
에스프레소부터 플랫화이트까지 추출 가능한 가정용 커피머신 E7 선보여  
홈카페 인기에 힘입어 전자동 커피머신 렌탈 고객 꾸준히 늘어


스위스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E7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3월 27일 --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JURA)가 2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5차 렌탈 생방송을 실시한다.  

저녁 11시 50분부터 약 70분간 생방송으로 실시되는 이번 홈쇼핑은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의 E7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라의 전자동 커피머신은 커피 맛의 본질에 집중해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또한 독보적인 스위스 기술력과 세계적인 명성의 ’iF디자인 어워드2018’에서 디자인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2017년 10월부터 이어진 네 차례의 렌탈 방송을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킨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E7 모델은 유명 카페에서나 마실 수 있는 인기 커피 메뉴인 ‘플랫 화이트’를 버튼 한 번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밀크폼을 만들 수 있는 정교한 우유 추출 시스템으로 숙련된 바리스타만이 만들 수 있었던 플랫화이트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뿐만 아니라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멀티 분사 추출 방식 P.E.P(Pulse Extraction Process)’을 적용하여 카페 퀄리티의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도록 했다. 커피의 98%를 차지하는 물의 맛을 컨트롤하기 위해 개발된 인텔리전트 워터 시스템 I.W.S(Intelligent Water System)이 적용되어 클라리스 스마트 필터(RFID탑재)가 커피 머신과 상호 교신을 주고 받아 물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3세대 Aroma G3 그라인더는 조용하고 빠른 그라인딩으로 열 발생을 최소화시켜 원두 본연의 아로마를 보존하여 원두의 풍미를 잘 살려낸다. 또한 유라의 핵심 기술인 I.P.B.A.S(Intelligent Pre-Brew Aroma System)은 커피가 추출되기 전 풍부한 아로마를 위해 사전에 뜸을 들이는 기술로 고압 펌프에서 발생된 증기 압력으로 원두를 미리 적셔주어 커피 본연의 향, 산미, 크레마를 최대로 추출해준다.  

특히 유라는 스마트폰을 통해 커피머신을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 커넥터(별도 구매)를 개발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커피 추출이 가능하여 즐거움을 더했다. 이 밖에도 클래식한 모던함을 상징하는 블랙 바디와 곡선 디자인은 집 안의 인테리어에 품격을 더해준다.  

롯데홈쇼핑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방송 중 렌탈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카페드유라’ 원두 2봉과 함께 특별 제작한 10온스 종이컵 50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외출 시에도 유라 E7커피머신에서 추출한 커피를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으로 즐길 수 있도록 특별 구성했다.  

또한 제휴 카드 실적에 따른 렌탈료 혜택도 준비 되어있다. 렌탈 비용은 39개월 동안 월 6만9900원으로 롯데홈쇼핑 제휴 카드를 이용하면 전월 사용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사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익월에 1만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렌탈 기간 종료 후에는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원두를 추가로 구매하는 경우에도 렌탈료 할인 혜택을 또 받을 수 있다. 해당 월에 구매한 총 수량만큼 익월 렌탈료가 할인되는 방식이다. 원두 1kg를 구매할 경우 다음 달 렌탈료가 1만원이 할인된다. 최소 500g에서 최대 3kg까지 온라인 ‘모두렌탈몰’과 ‘모두렌탈 콜센터’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원두 구매에 따른 렌탈료 할인 혜택은 롯데홈쇼핑 제휴 카드와 중복 할인까지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프리미엄 커피머신 유라를 이용할 수 있다.  

유라코리아는 집에서도 고급 원두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홈카페족들이 늘어나면서 고급 가정용 커피머신을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났다며 프리미엄 커피머신인 유라의 E7을 롯데홈쇼핑만의 특별 구성으로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유라는 스위스 전통 기업으로 1931년부터 혁신적인 가전제품을 생산해왔으며 1980년대 세계 최초 전자동 커피머신을 개발, 전세계 셀럽들이 선호하는 전자동 커피머신의 No.1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뉴스 출처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866542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 글 GS25 커피가 맛있는 이유는? 2018. 03. 29
다음 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그랜드오픈 2018. 03.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