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JURA

NEWS & NOTICE

  • HOME
  • JURA PRODUCT
  • 제품소개
  • 가정용제품

등록일 2018. 04. 19

회차를 거듭할 수록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라 커피머신.
E7의 6차 방송이 오늘 진행됩니다!

롯데홈쇼핑 4월 19일 밤 11시 50분.
늦은시간까지 기다리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이번에도 많은 혜택 준비하였어요.

추후 문의가 가장 많이 들어온 카페드유라의 블렌드 원두 250g 2봉.
진정한 홈카페, 가지고 나가기 편한 JURA 테이크아웃 종이컵 세트 50잔.

제휴 카드 할인으로 월 13,000원의 할인도 받으실 수 있고,
어짜피 구매하셔야 하는 원두만 구입해도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유라, 6차 렌탈 생방송 진행‘E7’의 구성품와 할인 혜택까지 제공 
이한재 기자



E7 제품 사진=유라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유라는 오는 1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6차 렌탈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밤 11시 50분부터 약 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에서 유라의 ‘E7’ 구성품와 할인 혜택을 확인 해볼 수 있다. 

E7 모델은 ‘플랫 화이트’를 버튼 한 번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밀크폼을 만들 수 있는 우유 추출 시스템으로 라떼 마끼아또, 카푸치노 등의 커피 메뉴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초로 ‘멀티 분사 추출 방식(P.E.P)’을 적용했다. 인텔리전트 워터 시스템 (I.W.S)이 적용됐고 클라리스 스마트 필터가 커피 머신과 상호 교신을 주고받아 물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시켜준다. 

E7 모델의 3세대 Aroma G3 그라인더는 그라인더 내 잔여 원두량을 최소화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아로마 추출 시스템(I.P.B.A.S)’은 커피가 추출되기 전 사전에 뜸을 들이는 기술이다. 고압 펌프에서 발생된 증기 압력으로 원두를 미리 적셔줘 커피의 향?산미?크레마를 최대로 추출해준다. 

롯데홈쇼핑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 중 렌탈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카페드유라’ 원두 2봉과 함께 특별 제작한 10온스 종이컵 50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휴 카드 실적에 따른 렌탈료 혜택도 제공된다. 원두를 추가로 구매할 경우에도 제휴카드와 중복으로 렌탈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월에 구매한 총 수량만큼 익월 렌탈료가 할인되는 방식이다. 원두1kg 구매 기준 익월 렌탈료 1만원이 할인되며, 최소 500g에서 최대 3kg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렌탈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고가의 가정용 커피머신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났다”며 ”유라의 프리미엄 커피머신 E7을 롯데홈쇼핑에서 특별한 렌탈 서비스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한재 기자  lhanjae@m-i.kr

뉴스출처 :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406545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 글 ‘제품’ 아닌 ‘작품’...수석 디자이너 철학이 만든 유럽 명품가전 3 2018. 04. 24
다음 글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제주점 오픈 [출처]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제주점 오픈|작성자 ALFISH 2018. 04. 13